오늘 방문자:
11,513 명
어제 방문자:
62,168 명
총 방문자:
74,902,350 명
조회 수 643 추천 수 0 댓글 11

안녕하세요, 기구 필라테스를 몇달째 수강중인 회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 봄부터 재택근무와 단축근무로 시간이 나서.. 요가와 기구 필라테스를 틈틈히 수강 중이예요.

처음에 필라테스 등록할때는 별 생각없이.. 결혼 후 급 찐 살이 빠질까 하는 기대로 등록해본건데

막상 다니면서 선생님들이 너무 잘 봐주셔서 감동을 받았어요. 6개월 수강을 끊은게 곧 끝날 예정인데

당분간 요가에 집중하려면 재등록을 못할 것 같아ㅠ 너무 아쉽기도 하고 그간 잘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인사 드리려고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선물은 스틱 허니(꿀 1회분씩 포장된거)&호두정과(혹은 그 외 견과류 간식)이었는데.. 일하실때 신을

필라테스 삭스가 좋으려나? 했다가 어차피 선생님들은 할인 받아서 구매하실텐데 싶고.. 저는 선물은 실용적인게 좋아서

꼭 쓰시거나 드실걸로 드리고 싶거든요.

이 곳에 강사님들이 많으니 조언을 구해봅니다 :)

제가 주로 수강했던 선생님은 두 분이라 이 분들은 조금 더 챙기고.. 그 외의 선생님과 인포 직원분도 챙기려면 너무

부담되지는 않는 선에서.. ^^* 혹시 생각나시는게 있다면 추천 부탁 드려요!

  • ?
    hon 2020.11.20 17:10

    스타벅스 카드요 ..

    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받으시는 분께서는 선물이 뭐가 됐든 고맙게 느끼실 것 같아요 ◡̈

  • ?
    고마버욤 2020.11.20 17:57

    올리브영 3만원짜리 상품권이요

    거의 왠만한거는 다 살 수 있음

    커피는 생각보다 안 마시는분들도 계셔서 차라리 케이크 기프티콘주세요

  • ?
    스벅카드로 케잌살수잇어요
  • ?
    lilith 2020.11.20 19:00

    스벅 기프티콘이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물건으로 드리고 싶으면 핸드크림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 ?
    가을아침 2020.11.20 21:03

    ㅎㅎ뭘 드리던 좋아하시지 않을까용?

    저는 뭘 받든지 편지가 가장 기억에 남도라구여 ㅎㅎ 

  • ?
    친구가없네 2020.11.20 22:17

    스틱꿀 너무좋은데요? 목많이 쓰는 강사들에게 딱이에요. 저같음너무 좋을듯 ㅎ

  • ?
    요가로운 2020.11.21 07:08
    다들 댓글 정말 감사 드립니다 ^^ 읽다보니 핸드크림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들 고려하여 선물 잘 준비해 보겠습니다 :D
  • ?
    린다린다샘 2020.11.21 08:49

    회원님의 그 고민하실 마음 하나로도 강사에겐 너무 감동일 것 같아요☺️ 저는 제가 받아본 선물 중 가장 감동이었던 건 수업하면서 목아파서 목소리가 잘 안나온 날이있는데 담날 목관련 낫는 걸 잔뜩 사오신게 기억이 나네요:) 그 선생님께서 수업 중 필요해 보였던 게 없을까요?

  • ?
    요가로운 2020.11.21 11:55
    수업 중 티가 나지는 않았지만 호호요가를 보면서 선생님들이 목 관련하여 많이 고민하시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스틱꿀도 생각했던건데 비슷하게 더 찾아봐야겠네요 :) 말씀 감사합니다! ^^
  • ?
    jones 2020.11.22 13:24
    저는 콜라겐이나 유산균 같은 실용 건강템 추천합니다.
  • ?
    요가로운 2020.11.22 14:37
    유산균 저도 매일 챙겨먹고 있는데 그것도 괜찮네요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31 바시 자격증 어떤가요 2 update 실버쥬 2020.11.23 250
8730 지워져서 다시올려용 ㅜㅜ 처음으로 받은 개인레슨 다이어트 목적의 회원입니다! 6 김짱김짱 2020.11.23 830
8729 이수역 아쉬탕가 사다나 수강권 양도합니다 file uttana 2020.11.23 110
8728 필라테스 전임강사 퇴직금 관련 도와주세요~ 14 Greatday 2020.11.23 572
8727 필테 강사인데 동작이 너무 안 나와요.. 7 update 타비 2020.11.22 1093
8726 케어필라테스 어떤가요 1 이두칠 2020.11.22 321
8725 룰루레몬 레깅스, 스포츠 브라 3~40% 할인가 판매 file 마라마라 2020.11.22 585
8724 원디대 대학원 여쭤봅니다. 1 jones 2020.11.22 257
8723 젝시믹스 40프로 할인가능하신분 있으실까요~~? 2 포포로 2020.11.22 276
8722 코어필라테스(= 바디메카닉, BM필라테스) 왜 이렇게 후기가 없을까요..?ㅠㅠ 9 뿡마미 2020.11.22 428
8721 강사님들 근무환경 어떠세요. 15 라쌤 2020.11.21 1234
8720 보눔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4 쥴리아나 2020.11.21 411
8719 엘리허먼 자격증 따시분있나요? 8 update 짱아욤 2020.11.21 276
8718 선생님들 원룸 계약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4 이끼 2020.11.20 362
8717 국제필라테스 지도자협회에서 자격증 취득하신 선배님들! 12 update kyoung94 2020.11.20 357
» 필라테스 선생님께 어떤 선물 드리면 좋을까요...? 11 요가로운 2020.11.20 643
8715 헬스선생님&관장님 안녕하세요 2 안녕하세요!! 2020.11.20 264
8714 혹시 부산에 하타요가.. 5 밤부 2020.11.20 184
8713 요가바지 색 추천 부탁드려요! 6 file 망포동빵순이 2020.11.19 421
8712 대충하는 회원 12 윤정서 2020.11.19 11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8 Next
/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