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문자:
60,305 명
어제 방문자:
67,136 명
총 방문자:
72,960,697 명
조회 수 1064 추천 수 1 댓글 15

매일 조금씩 다른 시퀀스와 새로운 수업을 매번 준비해야하는게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인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ㅠㅠ

저는 자격증 딸때 시퀀스짜는방법을 깊이 못배우기도 했고 

수업에대한 스킬보다는 이론쪽을 많이 배웠구요

다른 분들은 매번 새로운수업을 짜고 연습하고 하시는거 

괜찮으신가요?? ㅠㅠ 

  • ?

    A-b-c

    돌려쓰면돼요

     

  • ?
    가을아침 2020.10.16 17:50

    이론에 대한 게 받쳐주면 시퀀스 짤 때도 좋을텐데용!!!^^

    너무 새롭게 하려고 하지 않고 하나 둘 씩 추가해도 회원님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용 ㅎㅎㅎ

  • ?
    필라스테 2020.10.16 18:53

    재밋어요 ㅎㅎ

  • ?
    필리아 2020.10.16 21:50

    저는 지금 4년차인데 여태까지 단 한번도 같은 시퀀스로 수업해본 적 없어요.. 오전오후는 같은 시퀀스로 해도 매일매일 다르게 수업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요 :) 전 너무 재밌어요 ㅎㅎ

  • ?

    그럼 헌드레드를 단 한번만 하신건가요?

  • ?
    가을아침 2020.10.16 22:42
    ㅋㅋㅋㅋ대박..
  • ?
    에이블조 2020.10.16 22:50
    그말이 아닌듯요
  • ?
    popoikk 2020.10.16 22:50
    저두요ㅋㅋ재밌는건 아닌데 다르게 해드리거 싶어요 ㅋㅋ
  • ?
    박티구루 2020.10.17 00:18

    똑같아도 몇가지를 살짝변형해서 순서를 나름 짜임있게 바꾸거나 덧붙여도완전히 틀린듯요

  • ?
    룰루랄라10 2020.10.17 21:22

    저는 노트에 포지션 별로 동작들 정리해놓고 

    또 제가 했지만 좋았던 시퀀스는 따로 모아 정리해놓아요

    그리고 프로그램 짤때 참고하면 편해요

  • ?
    뚜잇 2020.10.17 22:50

    아직 초보지만.. 수업때마다 시퀀스 전체를 노트에 적어놓구요. 시퀀스 짜기 너무 힘든날은 타겟머슬 봐가며 적당히 짜깁기하면서 하고있어요. 매번 다 노트로 하루하루 적어놔용..이노트 다채우면 레벨업하겟지 하명서^^;

  • ?

    월요일abcd

    화abce

    수abcf

    이런식이요

  • ?
    필라쌤설 2020.10.18 13:02

    저는 그룹파트강사 4개월차 초보예요. 월화수목금 2~3시간전에 가서 준비해온 시퀀스 동작 해보고 매니저님들께 피드백 받고 목금에는 월화수때 만들면서 남겨놓았던 동작들+월화수때 했던 동작들 응용해서 목금에 하고 있어요.  집 근처 센터 다니면서 배운 동작들 중에 맘에 들었던 몇 동작들은 수업때 해보기도 하고, 매일 출근하면서 오늘 생각해놓은 이 동작들은 해보면 어떨까하며 기대반 긴장반 걱정반 설렘반 출근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가을아침 2020.10.18 13:38
    우와..선생님 노력하시는 모습 진짜 멋져요!!!!
  • ?
    필라쌤설 2020.10.18 13:40
    감사합니다...^^// 아직 배울게 참 많네요 모든 쌤들 다 멋지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60 스탓과 머슬케어 필라테스 자격증 조언부탁드려용~! 4 소앵코코 2020.10.18 308
8559 첫 수업 망했어요.. 27 Krong 2020.10.18 1119
8558 회원님들 체형 사진 찍으시나요 다들? 2 Hoho_pila 2020.10.18 453
8557 선생님들 출퇴근할때 옷 27 조지희 2020.10.17 956
8556 뮬라웨어 레깅스.. 2 rndk 2020.10.16 475
8555 KT에 있는 투폰이랑 투넘버플러스 아세요? 2 섬스페셜 2020.10.16 224
» 선생님들 매일 새로운 수업을 만드는게 지치지않으신가요?? 15 에펠탑 2020.10.16 1064
8553 2차재난지원금 빨리 신청할수록 유리하거나 우선순위가 되진않겠죠?? 5 dodms112 2020.10.16 223
8552 매니저님들 궁금해요ㅜㅜ 10 꾸앙 2020.10.16 575
8551 써클링/ 휠 구매하려고 하는데 3 앙망이 2020.10.16 143
8550 경력을 무시하면 안되징~ 13 덜렁요가님 2020.10.15 1040
8549 매트 필라테스 스티커 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당~^^!! 24 file b2877d 2020.10.15 423
8548 주차나 운전하면서 화나는 일 많은건 저만일까요ㅋㅋ 10 뀹뀹 2020.10.15 354
8547 공공시설은 언제 오픈될지 이젠걱정되요 26 홍요가 2020.10.15 455
8546 2차지원금 온라인 신청하려는데 .. 6 더쓰더쓰 2020.10.15 211
8545 제가 강사를 할 자격이 있을까요? 26 Hoho_pila 2020.10.14 1200
8544 필라테스 평일반 vs 주말반 중 어디가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려요... 19 아루미필린이 2020.10.14 325
8543 목동 ㄹㅅ필라테스 25 유주주 2020.10.14 688
8542 2차지원금 노무제공사실확인서 꼭 내야하나요?? 12 에펠탑 2020.10.14 250
8541 노인여가생활 5 가을바람2010 2020.10.14 30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0 Next
/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