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문자:
59,376 명
어제 방문자:
67,136 명
총 방문자:
72,959,768 명
조회 수 354 추천 수 0 댓글 10

아무래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직업이니까

운전이 사무직보다 잦잖아요

 

막말로 정신병자 상대해서 뭐하나 싶지만

계속 마인드컨트롤 해도 오늘은 화가 너무 나는 날입니다ㅋㅋㅋ

진짜 상대방이 완전 홧병 환자 같아서 대꾸 안하려하니 울컥해요ㅜㅜ

 

선생님들도 많이 겪으시는지요ㅎㅎ

  • ?

    그래서 전 택시타요

    기름값 차 보험료 하면 남는것도 별로없어서

  • ?
    가비가비 2020.10.15 18:42

    저는 택시기사들 운전이 더 맘에 안들어서 직접 운전합니다

    일부러 늦게 가거나 난폭운전하거나

    저는 운전을 즐기는 편이라 크게 스트레스는 없는데

    가끔 개념없는 운전자들 피해가려면 항상 촉각을 곤두세워야죠

    요즘은 음주, 마약운전이 늘어나고 있어서요

    순간적인 대처나 미리 일어날 일을 어느정도 짐작하는 방어운전을 잘해야 진짜 운전 잘하는 거지요

  • ?
    Bene 2020.10.15 19:36

    흠...

  • ?
    가을아침 2020.10.15 20:16

    ㅠㅠ요즘 넘 무서운 사람들 많아요

  • ?
    필라k 2020.10.15 21:12

    아뇨...저도그래요ㅋㅋㅋㅋ

    특히 깜빡이안켜고 앞에끼면 왜그리 화가나던지요...ㅎㅎ

     

  • ?
    클레어oo 2020.10.20 14:01

    저도 욕하고 운전하는데 만약 깜박이 안키고 확 끼면 크락센 겁나 누르죠...깜박이는 안전이고 상대방을 위한 배려인데 그거 안하면 대놓고 째려봐여..운전 그따위로 하냐고 ㅋㅋ

  • ?
    징이 2020.10.15 22:43

    진짜 요새 이러다가 잘못하면 사고날까봐 무섭기도해요...

  • ?
    yogayogini3 2020.10.15 23:15

    저도 육두문자 자주 나오더라구요. 

  • ?
    필라테스금산 2020.10.16 13:54
    모두다 릴렐스 하세요~
    건강에 해롭습니다.
  • ?
    joy_company 2020.10.18 09:58
    면허를 너무 쉽게 취득할 수 있는 시스템에 문제인 것 같아요. 더 깐깐하게 취득했으면 이런 일도 줄어들 것 같은데.... 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60 스탓과 머슬케어 필라테스 자격증 조언부탁드려용~! 4 소앵코코 2020.10.18 308
8559 첫 수업 망했어요.. 27 Krong 2020.10.18 1119
8558 회원님들 체형 사진 찍으시나요 다들? 2 Hoho_pila 2020.10.18 453
8557 선생님들 출퇴근할때 옷 27 조지희 2020.10.17 956
8556 뮬라웨어 레깅스.. 2 rndk 2020.10.16 475
8555 KT에 있는 투폰이랑 투넘버플러스 아세요? 2 섬스페셜 2020.10.16 224
8554 선생님들 매일 새로운 수업을 만드는게 지치지않으신가요?? 15 에펠탑 2020.10.16 1064
8553 2차재난지원금 빨리 신청할수록 유리하거나 우선순위가 되진않겠죠?? 5 dodms112 2020.10.16 223
8552 매니저님들 궁금해요ㅜㅜ 10 꾸앙 2020.10.16 575
8551 써클링/ 휠 구매하려고 하는데 3 앙망이 2020.10.16 143
8550 경력을 무시하면 안되징~ 13 덜렁요가님 2020.10.15 1040
8549 매트 필라테스 스티커 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당~^^!! 24 file b2877d 2020.10.15 423
» 주차나 운전하면서 화나는 일 많은건 저만일까요ㅋㅋ 10 뀹뀹 2020.10.15 354
8547 공공시설은 언제 오픈될지 이젠걱정되요 26 홍요가 2020.10.15 455
8546 2차지원금 온라인 신청하려는데 .. 6 더쓰더쓰 2020.10.15 211
8545 제가 강사를 할 자격이 있을까요? 26 Hoho_pila 2020.10.14 1200
8544 필라테스 평일반 vs 주말반 중 어디가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려요... 19 아루미필린이 2020.10.14 325
8543 목동 ㄹㅅ필라테스 25 유주주 2020.10.14 688
8542 2차지원금 노무제공사실확인서 꼭 내야하나요?? 12 에펠탑 2020.10.14 250
8541 노인여가생활 5 가을바람2010 2020.10.14 30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0 Next
/ 430